• 2020. 12. 28.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겨울인만큼!!

    따끈한 갈비탕이 생각나서

    맛집이라고 유명한!!


    "정가옥"에 방문 하였습니다!!



    메뉴판과 사이드 반찬들입니다!!ㅎㅎ

    특별한 반찬은 없지요 ㅎㅎㅎ

    양파절임이 추가로 나온 정도??


    김치는 아시는것처럼 무난한

    생김치 맛이구요 ㅎㅎ

    깍두기는 시원하고 알싸한 맛입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메뉴들중에 

    아무래도 메인은 설렁탕!


    이건 같이 먹으러 간 흰둥이가 시켰구요~

    저는 왕갈비탕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ㅎㅎ


    설렁탕을 먹은 흰둥이의 한 마디로는 

    설렁탕은 다른 설렁탕 집과 비교시에

    매우 진한 국물이 특징이며

    ㅅㅅ설렁탕처럼 간이 되어 나온 게 아닌

    직접 소금을 넣어서 간을 맞춰 먹어야 했구요!!


    왕갈비탕은 조리가 다 되어 나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밥의 경우 가마솥밥으로 추가시에

    +1000원이 추가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왕갈비탕은 가마솥밥이 기본입니다!!)



    왕갈비탕의 실한 갈비모습은 꼭 보여드려야 할 것 같아서

    사진으로 보여 드립니다!!


    갈비에 살이 가득 붙어 있었구요!!

    고기들이 많이 질기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양념이랑 먹었을시에 매우 궁합도 좋았구요!!


    설렁탕은 사진이 없지만....ㅠㅠ

    맛을 말씀드리자면!!

    먼저 국물은 정말 진하게 우려낸 국물이

    인상적이였다고 하구요!!

    안에 들어간 고기들은 양이 매우 많았습니다!!

    (그릇으로 봤을때는 적게 보였는데 

    밑으로 깊은 그릇인 것 같네요 ㅎㅎ)




    계산삼거리 근처에 위치한 

    정가옥은 아무래도 조심스러운 이 때에도

    많은 분들이 오고 가더군요.

    아무래도 인증된 맛집이라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시기가 시기인만큼 

    지도와 주소 첨부해 드릴테니

    테이크아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정가옥~

    주소:인천 계양구 계산동 939-52

    Tel:032-555-93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