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 13.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지인의 돈까스 추천 맛집 엉클인더키친을 방문했습니다~!@!

     

    위치: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영업시간: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Tel:0507-1311-9544


    지금부터 후기를 전해 드릴게요!!

    외관은 깔끔하고 인테리어 매장 안 쪽의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이 많이 났어요 ㅎㅎ

    눈이 와서 그런지 더욱 이뻐보인 느낌 ㅎㅎ

    매장 내부 창가쪽에 자리가 있었는 데 거긴 찍질 못했네요 ㅠㅠ

    사진에 보이는 것 외에 창가쪽에 4인석 2테이블가량 더 있습니다!

    매장의 외부,내부 모습

    메뉴판입니다!! 첫 메뉴인 토마호크 카츠를 꼭 먹고 싶었습니다만....

    아쉽게도 품절이라고 하시네여 ㅠㅠ(저녁 8시가량...)

    지인에게 듣기로도 저 메뉴는 점심시간전에나 가야지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저희는 "수비드등심카츠","이치방 철판 스테이크"

    요 두개를 주문 하였습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ㅎ

    테이블 한 편에는 다양한 기호에 맞게 음식을 즐기게끔,

    칠리소스와 해선장 소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칠리소스야 아실거고, 해선장 소스의 경우 약간

    달콤한 돈가스 소스 맛??이 나더군요 ㅎㅎ

    궁금하면 가서 드셔보세용!!

    그리고 물은 일반 물이 아닌 차를 우려서

    주시는 물인데 솔직히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하지만 맛은 참 좋았어요!!

    맛있는 물과 각종 사이드 소스~

     

     

    엉클인더키친에서의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수비드 등심 카츠"입니다!!

    (수비드:음식물을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가열하여 조리하는 방법을 수비드라고 합니다. 정확한 물의 온도를 유지한 채 길게는 72시간 동안 조리됩니다.이렇게 조리된 경우 수분은 유지되면서 맛과 향이 보존되고 식감 또한 부드러워집니다. 또한 풍부한 육즙 또한 살려집니다.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확실히 저 설명에 나온대로 한 눈에 봐도 잘 조리된 고기라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이야 뭐...정말 부드러운 돈까스 였습니다!!

    돈가스 소스도 과하게 간이 되어 있지 않고 적절하게 담백하여 돈까스와 잘 어울렸어요!!

    사이드로 나온 샐러드도 세콤한 맛이 일품인 참깨소스 샐러드 였습니다!!

    토마호크 돈까스가 없다면 이 메뉴는 또 주문할거에요!! ㅎㅎ

     

    수비드 등심 카츠!!

     

    이어서 나온 메뉴는~

    바로 "이치방 철판 스테이크" 메뉴입니다!

    스테이크가 철판위에 올려져 있는 상태로 나와서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사이드로 같이 나온 와사비와 숙주 그리고 스테이크를

    특별 소스와 노른자를 잘 저어서 

    같이 찍어 먹으면!!

    담백하고 고소하며 부드러운 스테이크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밑에는 국물이 있어서 나중에 밥을 먹기에도 참 편했어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약간 느끼한 건 어쩔 수 없었네요 ㅎㅎㅎ

    그럴때에는 위에 있는 단무지(단무지에 유자청을 넣어 상콤달콤합니다)를

    같이 먹어주면 해소가 되긴 합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먹은 "이치방 철판 스테이크"


     

    이렇게 눈이 펑펑 내리는 와중에도 몸이 너무 답답하여

    밖에서 알차게 먹고 온 후기를 마칩니다!!

    이 때에 먹었던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꼭 일찍가서 토마호크도 먹을 거에요!!

     

    돈까스와 스테이크를 좋아하신다면 반드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