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 22.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흰둥이와 병원 검사를 끝내고 

    점심 시간에 삼겹살을 먹기 위해

    고군분투하여 찾은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청라 삼겹살 맛집!!

    육시리입니다~~



    먼저 정갈한 밑 반찬이 나왔습니다 ㅎㅎ

    굵은소금,갈치속젓,참깨소스묵은지

    쌈장,와사비가 고기 소스로 나와요~

    벌써 군침이 돌지용 ㅎㅎ


    그리고 밑반찬은 깻잎과 파무침,각김치가 나옵니다 ㅎㅎ

    여기는 고기를 먹을 때,밥을 먹을때의 반찬 구성이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일단은 가볍게 2인분으로 시작해봅니다!!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안되서 아쉽지만,

    고기 때깔부터 맛있어보였어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통삼겹살입니다!!


    잘 잘라서 위 아래,양 옆으로 

    사방을 구으면 육즙이 안에서 갇혀서

    씹을 때 그 맛이 아주 사람을 미치게 만들죠 ㅋㅋ



    그리고 육시리는 고기를 먹을 때에

    직접 오셔서 구워 주십니다!!

    저희는 편하고 전문적??으로 구워주셔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지요 ㅎㅎ


    가운데에는 버섯과 참나물이 올라가서

    구워지면 채소들의 고소한 맛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테이블 밑에는 맛있게 먹는법도 같이 있어요 ㅎㅎ

    소금에 찍어먹는 맛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하고요 ㅎㅎ


    색다른 맛이 있다면

    갈치속젓과 참깨소스묵은지인데

    갈치속젓은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준다면

    참깨소스묵은지+와사비는 

    고기와 같이 먹을 때에 

    맛이 풍부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저희는 냉면과 밥을 같이 시켰는데용

    이건 저희의 미스라고 생각됩니다 ㅠㅠ

    냉면을 시킬거면 냉면만 먹고요.


    밥을 먹을거면 냉면을 시키지말고

    차라리 밥+찌개를 시키는걸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냉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달고 자극적이지 않은 세콤한 맛이 좋았구요!!

    밥은 주문하면 바로 즉석에서 해줘서

    밥알이 살아있다고 해야할까요??

    밥이 달았어요 ㅎㅎ


    정말 간만에 삼겹살 외식을 했어요 ㅠㅠ

    올만인만큼 정말 기대하고 갔는데요!!

    많이 알아보고 간만큼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 ㅎㅎ

    육시리를 간 이유가 불판에 참나물을 올려줘서인데요 ㅎㅎ

    고기와 채소들을 같이 먹고픈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고요!!


    저랑 흰둥이는 꼭 다시 방문해서

    점심 메뉴 먹어볼거에요 ㅋㅋ

    여튼!!

    점심메뉴든!! 고기든지!!

    꼭 방문 추천합니다!!


    육시리

    주소:인천 서구 담지로86번길 5-24

    영업시간:매일 11:40 - 22:4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명절 당일만 휴무

    TEL:0507-1400-77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