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2. 4.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와 같이 동네의 숨어있는 수타면 맛집 옹고집을 찾았습니다!!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국물 땡기실텐데요~~

    수타 국수 맛집 추천해드립니다!!

     

     

    실내 전경

     

    옹고집 실내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좌식과 마루 테이블이 있어서 편한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즐기시면 됩니다 ㅎㅎ

     

     

    벽에 붙어있는 각종 메뉴판, 재료에 대한 안내

     

    벽에 메뉴판이 붙어 있고

    바지락의 효능에 대한 안내와

    면에 대한 자부심?의 표시가 있습니다!

     

    저희는 얼큰한 맛이 땡겨서

    얼큰칼제비를 시켰어요 ㅎㅎㅎ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과 얼큰 칼제비

     

    여긴 밑반찬과 보리밥이 나오는데요

    사이드에 있는 초고추장과 같이 나물을 넣고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리필도 되니까 마음껏 드세요 ㅎㅎㅎ

     

    메인메뉴인 얼큰 칼제비가 나왔습니다 ㅎㅎ

    사진에는 잘 표시가 되지 않지만 

    정말 양이 엄청나게 푸짐합니다!!

     

    사진에는 표시가 되지 않았지만

    속에는 수제비와 차돌박이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양이 엄청나게 푸짐푸짐합니다!

     

    얼큰한 국수가 땡기시는 분들은

    수타면집 옹고집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