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2. 5.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정말 간만에 곱창을 먹으러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왔습니다 ㅎㅎ

    백화점에 왠 곱창??ㅎㅎㅎ

     

    요즘은 아무래도 유행이 많이 지나긴 했지만 ㅎㅎ

    낙곱새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마침 라면사리 무료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어

    여기다 싶어 들어갔죠 ㅎㅎ

     

    용호낙지 낙곱새 전경

    매장은 깔끔하고 서비스도 참 좋았습니다 ㅎㅎ

    저기 서 계신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해주시고,

    다른분들도 오셔서 맛나게 먹을 수 있도록 계속

    봐주시곤 했어요 ㅎㅎ

     

    메뉴판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낙곱새가 가장 메인 중에 메인입니다 ㅎㅎ

    여러가지 곁들임 사이드가 있습니다만

    오늘은 간단하게 낙곱새 2인분(feat.무료제공 라면사리)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상차림과 밑반찬

    주문을 하시면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ㅎㅎ

    밑반찬중에 김과 콩나물 부추는 익힌 낙곱새+밥과 함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아래에 사진이 있으니 쭈욱 읽어보세용~~

     

    그리고 동치미 국물이 참 시원해서 지금도 기억이 납니다 ㅎㅎ

     

    조리까지 전부 다 해주신 낙곱새

    주문한 낙곱새가 나오면 

    점원분들께서 직접 조리까지 전부 해주시고

    먹는 방법까지 다 알려주십니다!(비빔밥 먹는법등)

     

    비주얼이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ㅎ

    곱창이 일반 곱창이 아닌 곱이 밖으로 나와있어서

    일반 생각하시는 곱창보다 더 부드럽고 쫄깃해요 ㅎㅎ

     

    비빔밥과 라면사리 조리 사진!

    조리가 다된 낙곱새를 밑반찬과 함께

    비벼서 먹습니다 ㅎㅎㅎ

    지금도 그 맛이 생각나네요.....

    일단 채소와 함께 먹어서 건강에도 좋구요!!
    곱창의 쫄깃함과 건강식인 낙지까지 있어

    건강과 맛 둘다 잡은 메뉴입니다 ㅎㅎ

     

    그리고 저는 라면사리와 함께 먹으려고 

    밥도 같이 리필 했어요(밥 리필은 무료!!)

     

    정말 든든하게 먹은 한 끼의 식사입니다!!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강력추천 해드립니다!!

     

    위치:롯데백화점 평촌점 8층 용호낙지

    영업시간:평일 10:30~20:00,주말:10:30~20:30

    Tel:031-8086-98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