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2. 11.

    by. bella1204

    반응형

    책쟁이들의 아지트 카페꼼마!

    오늘은 흰둥이와 책도 볼겸,

    자격증 공부도 할겸 송도의 북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책의 방대함과 규모에 놀라서

    블로그를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카페꼼마 전경 #카페꼼마
    카페꼼마1층 #송도카페꼼마

    1층은 여러가지 책들과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저 기둥에 있는 것들이 전부 책이고,
    벽에도 전부 책이에요 ㅎㅎ

    기둥의 책들은 디스플레이이지만

    벽이나 테이블에 있는

    책들은 열람이 가능하니 

    정말 규모가 압도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카페꼼마 2층 서점 #송도서점

    2층은 서점 형식으로 리뉴얼 중인데

    벽장에 책들이 가득하고

    가운데 원형 책장 형식으로

    책 들이 가득하더군요!!

    정말 책 좋아하신다면

    하루 종일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책도 책이지만

    그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들이나

    자리들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카페꼼마 2층 #송도북카페

    2층에 마련된 여러 형태의 좌석들입니다!!

    실제로 혼자와서 휴식을 취하면서 책을 읽고

    태블릿이나 노트북으로

    동영상을 보며 쉬는 분들도 많았고,

     

    일행분들과 와서 차를 마시며

    수다를 나누시는 분들도 있고

    친구분들과 와서 책을 보는 분들도 있고

    정말 여러가지 형태로

    카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휴무 하루 정도는 여기에 와서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카페꼼마 먹을거리

    카페꼼마 메뉴 #카페꼼마메뉴

     

    카페꼼마는 음료외에도

    여러가지 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에는 평일이라

    아무래도 빵의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먹어볼까 하다가 그리 출출하지 않아
    음료만 먹기로 하고~

    저희는 기본인 아아,파인애플 쥬스,블루베리 요거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카페꼼마음료 #카페꼼마음료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약간 진하게 맛있었습니다!!

    진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 않으시면

    약간 연하게

    부탁한다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파인애플 쥬스는

    정말 맛있는 파인애플을 생으로 갈아서

    넣어주시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블루베리 요거트는 같이 간

    흰둥이 친구분이 주문했는데 

    흰둥이가 먹어보더니

    정말 JMT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음료도 정말 맛집인거 같아요 ㅎㅎ 

    저희 다 만족하면서 음료는 먹었어요 ㅎㅎ


    오늘은 간만에 송도에 드라이브 겸

    흰둥이 친구 모셔다 드릴겸 

    그 동안 가보고 싶다고 노래했던

    카페꼼마에 다녀왔는데요 ㅎㅎ

    정말 가길 잘했단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정말 휴무 하루정도는 여기에서

    책 읽으며 온전히 쉬어도 

    힐링이 될 것 같았어요!!

    송도에 사시는분들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100% 추천드립니다!!

     

    송도카페꼼마

    위치: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

    영업시간:매일 08:00~22:00 설날과 추석 당일 휴무

    TEL:032-719-7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