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2. 25.

    by. bella1204

    반응형

    오늘은 핫한 맛집 #빠레뜨한남 다녀왔습니다!!

    항상 가보고 싶고 주변에 인싸 친구들이 다녀왔던 맛집이라 가고 싶었는데요!!

    빠레뜨한남 외관

    외관과 내부의 모습 소개해 드립니다!

    아무래도 인테리어의 경우 근래에 유행하고

    있는 대리석+심플+파스텔톤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테이블위에는 물병이나 접시,식기류도 

    매우 정갈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었어요!!

    빠레뜨한남 외부와 내부 인테리어 !

     

     

    메뉴판입니다 ㅎㅎㅎ

    메뉴들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개성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식사류?? ㅎㅎㅎ

    샐러드,파스타,라이스 종류들이

    있습니다 ㅎㅎ

     

    이 중에서 저희는 가장 메인이자

    가장 기본 메뉴인

    #빠레뜨파스타+#오므라이스가 들어있고

    #우삼겹샐러드가 들어간 첫 번째

    세트 메뉴를 먹었습니다 ㅎㅎ

     

    메인 디쉬 메뉴들입니다!

    아래에는 음료 메뉴들입니다~

    여러 와인에서부터 간단한 음료수??

    그리고 맥주들이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이번에는 패스 했습니다!!

     

    빠레뜨한남 음료메뉴!

    먼저 저희가 시킨 전체 메뉴들의 사진입니다 ㅎㅎ

    역시 핫한 매장답게 음식들이

    너무 맛있게 나왔어요 ㅎㅎㅎ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이쁩니다 ㅎㅎ

     

    먼저 첫 메인중에 오므라이스입니다!!

    빠레뜨한남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는 아주 부드럽게 감싸진 계란과

    그 안에 밥이 들어가 있고,

    반은 크림소스,반은 오므라이스 소스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크림소스는 꾸덕한 크림을 좋아하시면 

    추천드리고!!

    느끼함에 민감 하시면 비추합니다! ㅎㅎ

    오므라이스 소스는 보통맛이구요!!

    계란은 매우 부드러운 촉감을 좋아시면

    추천드려요!!

     

    그 다음은 빠레뜨파스타 입니다!

     

    빠레뜨파스타와 초토화접시

    매우 꾸덕하고 진득한 

    크림소스에 치즈와 매콤한 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가운데에는 화룡정점으로 

    계란이!!

    아무래도 약간 매콤한 크림파스타와

    치즈맛이 풍부한 크림파스타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역시 이것도 느끼함에 따라 호불호가!!

    하지만 저는 매우 맛있었어요!!

    (와이프는 별로라고 ㅠㅠ)

     

    제 입맛에는 매우 잘 맞아서 

    접시 초토화 시켰습니다!!

     


    외관만큼이나 내부의 인테리어와

    그리고.

    음식들이 먹음직스럽게 나와

    확실히 요즘 핫한 음식점이구나!!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매장 인테리어는 

    젊은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 잡기에 

    손색이 전혀 없구요!!

    무엇보다!!

    크림 파스타와 크림 소스를 

    좋아하시면 매우 추천드립니다!!

     

     

    위치: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 판매시설동 1층

    영업시간:평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 명절 무휴

    Tel:032-233-11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