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7. 2.

    by. bella1204

    반응형

    날씨 좋은 날 집에만 움츠려 있지 마시고


    근처 가까운 산책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고


    덤으로 커피 한 잔도 어떠세요??


    지금 소개 해드립니다!!



    소개해 드리고 싶은 이 곳!! 마장호수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에 갔을 때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마음을 느꼈어요


    지금처럼 우중충한 날씨에 힐링하셨으면 하는 마음과


    마장호수에 방문하실분들을 위해 작성합니다!!



    산책로 가운데 출렁다리.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물에 비치는 산과 하늘이 너무나 좋았어요!!ㅎㅎ


    마장호수를 처음 보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날씨가 좋은 날 출렁다리에서 경치를 바라보고 있으면 저절로 힐링이 되고 얼굴에 웃음이 납니다.


    장마가 물러가고 날씨가 좋아지면 마장호수 출렁다리 반드시 가시는 것 추천드려요!!


    서울이나 인천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이며 주차장의 경우 여러 곳에 있으니 꼭 가보세요!!


    (허접한 지도 편집 죄송합니다...ㅠㅠ)


    레드브릿지 카페에서 아메 한잔 마시고 출렁다리 건너서 산책로로 한 바퀴 도시면 힐링 코스입니다!!ㅎㅎ


    (사진상 출렁다리 ->쪽은 길이 없어서 <-쪽으로 한 바퀴 도셔야 합니다 ㅎㅎ)


    30분~1시간 정도 소요되는 코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출렁다리 위에서면 절로 빵끗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ㅎㅎㅎ


    아래에 물도 맑아서 날씨가 좋은 날 가시면 청록색의 호숫물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ㅎ




    출렁다리 산책로로 한 바퀴 도시다가 뻥 트인 곳이 있어서 촬영해봤습니다!! ㅎㅎ


    (사진에 산책로 조성길이라고 쓴 곳 옆이에요!!)


    날씨도,바람도,햇살도 너무나 완벽했습니다!! ㅎㅎ


    중간에 돌아가지 마시고 이 쪽까지 오시는 것 꼭 추천드려요!!



    마장호수 산책길은 근처에 다양한 카페(레드브릿지,출렁다리카페,뮬댄동산)와 


    근처 산길 드라이브 및 산책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서울과 인천 근교 힐링코스라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지인들과 모임하시는 분들이나 친구 그리고 연인들 데이트 코스까지 


    많은 분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차공간도 많아 차를 가져가시는 것도 부담없이 다녀 오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반드시 가보시는 것 추  드립니다!!



    재방문의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