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3. 1.

    by. bella1204

    반응형

    크로플 할인!! 컴포즈 커피 방문~

    컴포즈 커피는 크로플을 먹으러

    처음 가봤습니다!!

    흰둥이가 크로플이 먹고싶고,

    컴포즈 커피가 커피맛이 워낙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컴포즈 커피 외관!
    아메리카노 1,500원!!
    컴포즈 커피 실내

    실내 모습입니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만

    메인 테마 색상이 노란색으로

    매우 안락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저 4잔은 할부지 4분이서 드시고

    쿨하게 나가심..담엔 잔 치워주세요 ㅠㅠ)

     

    사이드메뉴!
    간식 메뉴!
    컴포즈 커피 전 메뉴!

    메뉴들 사진입니다 ㅎㅎ

    현재는 크로플이 2천원으로 

    가성비 극강이지만 ㅎㅎ

    다른 메뉴들도 훑어보니

    전혀 비싸지 않더군요 ㅎㅎ

     

    커피는 워낙에 맛이 좋다고들

    소문이 난 듯하니

    참고하세용!!

     

    따끈한 크로플!
    크로플 직찍!

    크로플을 주문하면 바로 나오지 않구요

    즉석으로 만들어서 주기 때문에

    약간은 기다려야 합니다 ㅎㅎ

     

    기다리는 시간은 약간 있지만 ㅎㅎ

    그래도 그만큼 따끈하고 맛있는

    크로플을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보정을 하지 않아서리

    그냥저냥으로 보일 수 있지만

    흰둥이가 한 입 씹었을 때 

    바삭 소리가 차 안에 

    가득 울려퍼지더군요 ㅎㅎ

    (저는 약간 식었지만 ㅎ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크로플 좋아하시는 분들

    동네에 컴포즈커피 있다면

    강추드려용!!


    위치: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문화로 96

    영업시간:매일 08:00~23:00

    Tel:070-7537-19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