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3. 10.

    by. bella1204

    반응형

    역주행의 신화!! 롤린~

    지금 웹상에서 가장 핫하고

    관심이 쏠려있는 음악을 꼽자면!!

    당연히 롤린이죠 ㅎㅎㅎ

     

    이 음악이 요즘 엄청 핫 한 이유는!

    한 유튜버가 영상과 댓글 모음을 

    잘 편집한 덕분인데요!!

     

    해당 영상 한번 보시죠 ㅎㅎㅎ

    youtu.be/cfHWIqJkEf4

    출처:비디터님 유튜브

     

    이렇게 군인들이 신나게

    떼창으로 따라불르고 다들

    흔들면서 난리나니

    저도 영상을 보는 내내

    흥이 나더군요 ㅎㅎ

     

    이 브레이브 걸스란 그룹은

    데뷔한지 10년차지만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멤버들이 하나씩 하나씩 

    나가기도 하며

     

    인지도가 없는 신인들이 

    적자를 감소하면서도 가곤 했던

    군부대 공연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ㅠㅠ

     

    상황이 그러했지만 한 무대 한 무대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발매한지 4년이 된 "롤린"이라는 

    곡이 역주행을 하게됩니다 ㅎㅎ

     

    그리고 유튜브 댓글에도

    백령도 위문열차에도 공연할만큼

    무대를 소중히 했다고 하며

    싸인 요청이나 사진 요청도

    항상 흔쾌히 해줬다는 등등

    많은 미담이 끊임 없이 나오고 있어요!!

     

    사실 이 곡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군대에서는 선후임간에 대대로 인수인계

    하면서 17년도에 발매된 곡이지만

    지금도 군대에서는 인수인계되어

    명곡으로 다들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지금은 지니와 벅스 차트 1등을 달리고 있고

    몇일 전만해도 멜론차트 1등까지 석권하여

    대세중에 대세로 떠올랐는데요!!

     

    지금은 "두시탈출 컬투쇼","유퀴즈","런닝맨"등

    많은 프로그램을 녹화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은인??이라고 생각되는

    비디터님에게도 인터뷰시에

    고맙다고 말하는 것을 보니

    정말 인성이 좋은 것 같아요!!

     

     

    한 때는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본인들이 원하는 일을 포기하지 않고

    항상 열심히 한 덕분에 빛을 발했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반응형